젠한방단식원

체험수기

 
작성일 : 22-10-24 10:39
최악의 상태의 컨디션으로 최상에 선택이 단식원
 글쓴이 : 장연화
조회 : 778  
회사 생활하면서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습관으로 제 인생 최고의 몸무게와 최악의 컨디션을 찍은 상태에서 젠한방단식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더이상은 이대로 있을 수 없다는 결심을 하고 10일코스로 젠단식원의 프로그램을 열심히 참여했습니다. 6일차까지 잘 적응하다 7일차부터 명현반응이 오더라구요. 쉽지 않았지만 윈장님과 부원장님의 도움으로 그리고 좋은 선배님 동기님들이 도움으로 마지막까지 잘 극복해 내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지난 10일간의 경험은 현재의 제게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꼭 필요했던 가장 이상적인 처방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만의 목적이 아닌 치유와 휴식을 그리고 앞으로 제몸을 잘 돌봐야 한다는 가장 큰 교훈, 그리고 좋은 인연들을 얻어갑니다. 물론 그와중에 다이어트는 덤으로 따라오더라구요, 전 대략 8kg 감량했습니다. 그리고 단식 이후의 보식도 절대적으로 중요하단 점은 말할 필요도 없겠지요 :) 다들 범인이 아닌 도인같은 박대철 원장님의 치유와 가이드를 받아보시구 저 처럼 기존생활로 부터의 터닝포인트를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고관리자 22-10-24 20:41
답변  
위 체험담은 젠한방단식원 밴드에서 그대로 이동한 글 입니다.
2500명이상에 회원분들이 같이 공유하는 공간으로 실제 단식이후 체험수기입니다.
여러분도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유튜브 나 네이버 검색에서도 찾을수 없는 찐. 자연의학에 비법들도 가끔 나올수 있으며,
궁금증도 질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