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한방단식원

체험수기

 
작성일 : 23-05-12 08:40
5일간에 휴식
 글쓴이 : 주자영
조회 : 890  

일상이 빠쁘다는 핑계로 폭식하고 과식하여 살빼야겠다는 생각만으로 젠 한방단식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5일 해독프로그램을 하면서 하루하루 나의 몸이 변화되는 과정을 느끼면서 내가 나의 몸을 돌보지 않고 살았다는걸 깨달았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데 오전부터 오후까지 이것저것 정말 다양한 해독 프로그램이 잘 짜여 있습니다. 발반사&고주파 관리를 받으면서 너무 선생님께서 잘하셔서 놀랬습니다. 그동안의 묵은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였고 기공/체형관리로 제몸이 오른쪽 왼쪽 높이가 다르고 ,자세가 구부정한것을 알고 있었지만 체형관리를 받으면서 많이 회복 되었습니다. 3일째 되는 날은 저녁마다 아침에 일어나면 일찍나가야지 생각만 들다가 하루일과가 시작되면 또다른 나의 변화에 더 있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날 경락마사지를 받았는데 너무 감동이였습니다. 제가 평상시 왜 다이어트를 해도 살이 안빠졌는지 알겠더라구요 혈이 막혀서 순환이 잘 안되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냉온욕을 다녀오면 다시 기은 살아나고, 정말 강추는 꼭 간해독청소는 강추합니다 이제 남은 소금 디톡스를 하고 퇴소 할려고 합니다. 몸이 건강해지고 새롭게 태어난 느낌입니다. 가을쯤에 한번도 오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퇴소하더라도 나를 위해 건강 챙기면서 지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하루하루 감탄하게 해주시는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부원장님.그외 선생님, 함께 웃고 건강 이야기하고 함께 지낸 단식원에 계신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친절하시고 재입소 하신분들이 많이 계셔서 많이 알려주시고 넘 감사했습니다^^


최고관리자 23-05-18 10:22
답변  
위 내용들은 젠한방단식원 밴드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수없은 광고속에서 우리는 진실과 거짓중에서 혼선이 올수 있습니다.
물론 저희 단식원에서도 실망하는 분도 계실수 있으나, 단식원 체험담 만은 100% 단식생들에 소리가 전달되어야 합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체험담이나 자연의학, 단식원 소식을 접할수 있습니다.
밴드 가입해서 돌아보시면 더욱 생생한 젠한방단식원 소식을 접할수 있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