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한방단식원

체험수기

 
작성일 : 19-07-10 00:52
내 인생 최고의 호사
 글쓴이 : 최평화
조회 : 782  
안녕하세요~, 저는 젠한방 단식원에서 20일간 해독프로그램을 하고 오늘 퇴소하는 최평화라고 합니다. 막상 떠나려니 아쉬운 마음도 드네요... 제 인생에 언제 또 이런 호사를 누려보나 싶습니다. 저는 아토피 치유 때문에 들어와서 많이 호전되어 나간다는것은 물론 이거니와 경락, 아로마, 기공 또 소금 디톡스, 된장찜질, 간해독등 제 몸을 위해 얼마나 좋은 프로그램을 많이 해줄 수 있었는지 몰라요!!! 최고의 경락, 아로마, 기공 쌤들과 그 분들을 아우르시고 이끄시는 원장님, 목소리를 들을때마다 밝은 기가 느껴지시는 부원장님까지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에너자이저 경락쌤~, 너무너무 예쁜 우리 아로마쌤~, 선비님 같은 기공쌤~ 모두 그리울것 같습니다! 아토피 환우분들이 저처럼 명현반응에 대해 미리 각오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들어와서 모두 좋은 결과를 얻고 돌아가실 수 있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제 병에 대해 어려서부터 많이 고민했던 만큼 단식의 중요성과 효과를 조금은 알고 있었고 명현반응도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했기에 오히려 명현반응이 빨리 생각보다 심하지 않았다고 생각한것 같아요~ 그래도 고비는 있었습니다! 몸에 아토피라는 독소가 있던만큼 고비도 쌔게 왔었거든요~ 하지만 쉬지 않고 산책에 참석하고 프로그램도 수행했습니다. 그러니까 오히려 더 깔아지지않고 견디어 낸것 같습니다. 물론 함께해준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습니다.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정도로 함께 했던 모든 분들의 힘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것 같아요~ 단식원에서의 팁이라면 많이 물어보고 내 몸 상태가 조금이라도 이상한게 있다 싶으면 또 물어보고 하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원장님이 너무 바쁘실땐 일일이 알려주시기가 힘드셔서 먼저 챙겨주시는게 힘드실 수 있어요~ 그럴땐 먼저 입소한 선배님들께라도 여쭤보세요~ 평균적으로 3~4일째에 고비가 옵니다! 그 고비만 잘 넘기시고 힘드실수록 프로그램에 빠지지 않으려고 하시면 오히려 살아나실거에요~ 건강이 안 좋으셔서 오신 분들이시건 다이어트로 오신 분들이시건 모두 소기의 성과를 얻어가실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단식보다 배는 더 중요한게 보식입니다! - 서점에 가면 단식관련 책이 의외로 많으니 한번 찾아보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아가와 같은 위장상태로 만드신 후에 나가서 마구잡이로 드시면 이유식 먹는 아가에게 불닭 먹이는 결과를 낳으실 수 있습니다! 단식을 하기 전보다 더 나빠지실 수 있는거죠! 원장님 안내에 따라 저도 나가서 보식 잘해서 꼭 제 병과의 마지막 사투를 벌일 생각 입니다! 뿌리 뽑기 위해서요~~~ 젠한방 단식원 식구분들과 입소자 분들께 모두 화이팅을 외쳐봅니다! 저 또한 남은 보식 기간까지 아자 아자 아자자!!!

최고관리자 19-07-10 22:22
답변  
체험수기는 진실성이 제일 중요합니다.
본 사이트에 나와 있는 대부분에 체험수기는 젠한방단식원 밴드에서 객관적으로 확인됩니다.
더 많은 단식원 체험수기와 체험일기 등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1000명이상이 같이 공유하는 공간으로 젠한방단식원에서 체험한 여러가지 내용들은
100% 회원분들이 직접 쓴 내용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