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한방단식원

단식이미지요법

 
작성일 : 14-01-23 11:41
이미지요법⑪ - 긍정이미지, 면역력 상승시킨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687  
이 세상 만사가 이미지의 소산이요, 사람 또한 이미지의 탱크임을 앞에서 말한 바 있다.

병의 발병도 크게 보면 이미지에 의해서 생겨난 것이다. 병의 원인을 일반적으로는 원인균, 바이러스, 암세포 등에 의해서 발병의 원인이 된다고 생각된다고 있다. 이 원인균, 바이러스, 암세포 등의 증식은 체내에 병이 발생하도록 심신의 조건이 되어있기 된 것이다. 긍정적인 이미지로 면역력이 상승되어 자연치유력이 튼튼하면 발병할 수 없기 때문이다.

물질위주로 발달되어 과학으로 무장된 현대의학의 최신 치료에 이 이미지요법을 병용하면 일시적인 치료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정신적인 갈등을 이겨내야 하는 정신 및 영혼치료까지 되어 재발률을 휠씬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 이미지 요법은 우주의 생명에너지와 통할 뿐 아니라 소우주인 우리 인체의 기와 통하는요법이므로 지금 우리가 시행하고 있는 치료법에 이 이미지 요법이 보태지면 양․한방의 치료는 물론 민간요법까지를 망라한 총체의학의 이상적 치료가 될 것이다.

지금 사람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대체의학인 기공,명상, 요가, 셀프히링, 바이오 휘드백, 레이키, 핸드히링 등 모두가 그 속알맹이는 이 이미지가 큰 몫을 차지하고 있다.

앞으로 양의, 한의, 민간요법사, 간호사, 약사 등 모든 의료봉사자와 환자까지도 이 이미지 용법을 활용하면 건강과 병의 치유에 많은 도움이 나타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