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한방단식원

재미있는 건강이여기

 
작성일 : 22-12-16 14:33
回春회춘은 꿈이고 이상이 아닌 실천가능한 현실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348  

단식건강법에 목적이 다이어트가 중심이 되면 안된다고 제가 수차례 말했는데
젠한방은 단식에 목적을 30년 전부터 회춘(몸을 젊게 만는다)에 두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단식에 놀라운 효과는 고대부터 수많은 경전에서 안내되고 있으며, 소개되고 있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일본 도쿄공업대 오스미교수가 2016년 노벨생리 의학상 수상으로 확실하게 현대과학적인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스미교수는 단식을 평생 실천하는 분으로 유명합니다.

인체의 오토파지(자가소화)에 활성화로 인체 미토콘도리아가 증가되면서 인체 나이가 젊어진다는 구체적인 검증이 이루어진다는 과학적인 근거로 확인되었습니다.

자 그럼 우리 인체에서 미토콘도리아는 세포에 냉장고 같은 역활을 합니다.

세포가 자가 증식할때 미토콘로리아에 증가는 곧 새로운 세포에 증가로 연결되어
젊은 세포가 증가로 곧 몸에 노화을 막는것만이 아니라 인체 나이를 젊게 한다는것입니다.

반드시 단식원에 입소하지 않는다고 해도 일요일 오전 장청소와 동치미 한잔하고 오후에 식사만 해도 우리에 몸은 점점 젊어지는 회춘에 효과가 나올수 있습니다.
물론 1년에 한번씩이라도 스트레스가 많거나, 삶에 특별한 변화가 일어날때 10일 정도 단식원에 입소하는것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동차도 종합 검사하고 개선이 필요한 관계로 그렇것입니다.
10일에 시간이 없다면 3일이라도 입소해서 장청소하고 여러가지 종합적인 관리와
몸과 마음에 대한 점검을 한다는 좋을것입니다.

덤으로 다이어트에서 체질개선, 피부탄력 회복, 몸에 기혈정 정화, 척추개선 바란스회복, 몸에 근골격계 강화, 장내 유익균이 잘 살수 있는 환경이 회복되는 등에
효과가 나올것입니다.

실제로 10년간 단식원에 꾸준히 입소한분들 소금을 꾸준히 드신분들이 10년 전보다 젊어지고 있다는것이 확인됩니다.

특히 인체가 급격하게 노화가 오는 50대 60대는 몸에서 이곳 저곳에 통증이 유발되고, 노화가 확인되는데 이때 꾸준하게 단식건강법를 실천하는분들은 제가 말하는 이야기가 확실하게 확인될것입니다.

세계최고의 자연치유프로그램, 세계최고의 회춘 프로그램을 만들어가는 젠한방단식원은 미래의 의학은 세포 조작의학과 세포 자연치유 의학으로 양분될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젠한방은 인체 자연치유 의학인 후자에 끝없는 노력을 기울일것입니다.

이것은 끝없이 한없이 변화하고 창조할려고 하는 젠한방의 이유일수 있습니다.

사실 단식원를 후배들이 더 많이 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단식원 운영에 노하우를 모두 오픈하고 같은 길을 가길 권했으나, 이제는 추천하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다만 조금씩 소식하고 장청소하고 삶에 습관을 바꾸는 공간을 만들어서 일할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서 더 많은 분들이 저같은 자연의학에 입문할수 있게 할것입니다.

우선 단식건강법을 실천해서 더 젊은 삶을 누리고, 즐기는것이 지금 여러분이 할수 있는 변화가 될것입니다.

반드시 단식원에 입소하지 않아도 관계없습니다.

해독전문 박대철의 젠한방단식원의 박대철이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