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한방단식원

재미있는 건강이여기

 
작성일 : 19-03-31 21:15
플라스틱, 비닐사용이 인간에게 역습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547  

얼마전 mbc에서 모든 천일염에서 미세프라스틱이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인간에 이기적 문명은 마지막 청정지역인 바다를 오염시키면서
우리는 이제는 여러가지 화학약품으로 자유롭게 될수 없는 운명이 되었습니다.
수천가지가 넘는 화학물질중에 한가지인 플라시틱에는 탈레이트가 있어야 유연성, 투명성, 내구성을 증가시킬수 있습니다.
탈레이트는 BPA와 반대로 남아를 여성화 시켜 버린다.
플라스틱이나 비닐에서 향기나는 초, 향수, 섬유유연제, 페브릭 소프트, 방향제, 램 등에 탈레이트가 들어갑니다.
2009년 로체스터대학 연구진은 남자아이들의 뇌를 바꾸어서 여성화시키는 남아 생식기 변형과 기형을 가져오기도 합니다.
탈레이트는 에스트로겐과 유사작용하는 성분으로 최근 50년 사이 호모나 레즈비언이 플라스틱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탈레이트는 임산부에게는 더 치명적인 작용을 하는데 출생시 저체중, 어린이 천식, 알레르기, 소녀들의 조기사춘기 등을 유발한다고 보고 되고 있습니다.

그럼 최선의 방법으로 정기적인 해독방법과 단식을 실천해서 장, 간, 혈관, 신장, 폐, 임파선 청소 을 적극적으로 하는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최근에는 미세먼지속에 화학물질 들은 더욱 더 적극적인 단식건강법을 삶속에서 실천해야 가능합니다.

근데 안타까운 현실은 점점 단식 전문가들은 없어지고, 단식 전문가들이 우리 사회에서 자리잡기 힘든 현실적인 환경이 조성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단식 건강법을 통해서 나와 나의 가족의 건강을 회복하고 내 주변에 더 많은 분들이 단식건강법에 대한 바른 이해와 접근이 이루어 진다면 단식 전문 지도자가 배출되는 사회적인 환경이 조성될것입니다.



박대철의 해독 리플


참고로 플라스틱을 단단하게 하는 비스페놀 에이(BPA)와 부드롭게 하는데는 탈레이트가 들어갑니다.
BPA는 영유아의 과잉행동장애가 유발된다고 합니다.

리더 박대철의 해독
 박대철의 해독 해독,힐링,휴식은 단식건강법이 기본 목적입니다. 
두가지 노출은 어린이 장기와 생식기 기형과 성장후에는 유방암, 전림선암에 발생위험을 높이면서, 내분비계 교란을 일어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