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한방단식원

재미있는 건강이여기

 
작성일 : 21-06-08 03:01
장관리(집단식--디톡스 생활관)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83  

안녕하세요. 젠한방단식원에 박대철입니다.
최근에 많이 먹는 건강식품중에 프로,프리바이오틱스 라는 유산균을 많이
복용합니다.
근데 아무리 좋은 유산균이라도 장내 좋은 환경이 조성되지 않으면
큰 도움이 될수 없습니다.
우리가 된장을 만들때도 공기 좋은 곳에서 만들어야 더 좋은 된장이 될수 있는데
속을 한번도 비우지 않고 그냥 유산균이라도 드시는것은 하수구에서 좋은 된장이 만들어지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는 발효와 부패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단식원에 와서 단식건강법을 실천하는것이 제일 좋은 방법일수 있으나,
현실적으로 단식건강법을 실천할수 있는 시간이 안되는 분들은 제가 하는데로
집에서라도 실천하시면 다이어트와 건강을 동시에 해결 가능합니다.

1, 아침 일찍 눈떠서 바로 아유로베다 장청소을 실시한다.
2, 장청소 30분후에 된장차을 만들어 먹는데, 제가 된장을 풀어서 따뜻한 물을
단식중에 드린적이 있을것입니다.
집에서 된장을 풀어서 드시길 바랍니다.
이때 동치미 등도 많은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이후에 프로, 프리 바이오틱스도 같이 드시길 바랍니다.
3, 90분에서 생식(블랙푸드)을 한포 드세요.

오전은 가능한 지금과 같이 식사을 마무리하시고
오후에도 생식을 드시는것도 좋으나, 사회 생활하는분들은 일반적인 한식으로
드시길 바랍니다.

4, 오후 식후에는 가능한 식후에 깨끗한 소금을 한포 더 드시길 바랍니다.

잠자기 2시간전에 가능한 먹는것은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생활을 가능한 30일은 반복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식사중에 비타민도 같이 드시길 바랍니다.
가능한 하루 2식으로 하시고, 그래도 허전하면 과일과 야채와 씨앗 종류 혼합해서
갈아서 드시길 바랍니다.

그럼 몸에 문제별 먹거리도 더 많이 있는데 앞으로 집단식(디톡스 생활관)에서
더욱 다양한 접근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